건강하고 안전한 재료 선택, 순대 전문프랜차이즈 부문 수상쾌거

수백당에프앤비(대표 손세원)의 ‘수백당’브랜드가 2년연속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수백당에프앤비의 ‘수백당’ 브랜드는 밥도 되고 술도 되는 순대전문 프랜차이즈로 작은 식당에서 시작해 순대제조특허까지 획득한 중소기업으로 성장했다.

수백당은 수도권 및 전국 가맹확대를 위해 다시 한번 새로워지는 24년을 준비하고 있다. 경기도 이천에 대규모 직영점 오픈으로 가맹사업의 전환점을 찍을 예정이다.

무엇보다도 수백당만의 노하우로 탄생한 수백당 순대는 한달에 5톤씩 팔릴 정도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데 건강하고 안심할 수 있는 재료 선택과 매콤하고 깔끔한 맛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아리스 비간츠 주한 라트비아 대사와 기념촬영하고 있다.
아리스 비간츠 주한 라트비아 대사와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2년연속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기사보기

저작권자 ©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