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순면 커버 생리대, 친환경여성용품 부문 수상

 

블루블루
블루블루

순면 유기농 커버 생리대 ‘블루블루(BlueBleu)’브랜드가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 평가 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 미래 성장 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투판즈의 ‘블루블루(BlueBleu)’ 브랜드는 ‘여성의 일상을 존중합니다’라는 슬로건 아래 여성들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하고 전 제품을 국내에서 생산하여 여성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블루블루 생리대는 유기농 국제 유기농 인증기관 ‘OCS’로 부터 유통의 모든 과정을 심사하여 ‘OCS유기농’ 인증을 받았으며 더마테스트 엑셀런트 등급을 받은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과 피부 트러블을 예방한다. 또한 패드 내에 편백 오일 패치를 삽입하여 냄새 탈취 효과까지 있어 소비자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블루블루
블루블루

이와 같이 블루블루가 소비자 니즈와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한다는 점에서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하여 대상 수상의 쾌거를 올렸다.

블루블루 관계자는 수상소감을 통해 “ 이번 수상은 고객 여러분의 지속적인 성원과 신뢰가 만든 결과라고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블루블루가 되겠다." 고 전했다.

기사보기

저작권자 ©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