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을 공유하는 브랜드, ‘공유오피스·해썹공유시설’ 부문 수상 쾌거

권근환 대표가 아리스 비간츠 주한 라트비아 대사와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권근환 대표가 아리스 비간츠 주한 라트비아 대사와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주식회사 공공(공동대표 권근환, 이창재)의 ‘GONGGONG’ 브랜드가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주식회사 공공의 ‘GONGGONG’ 브랜드는 ‘소중한 공간에서의 소중한 시간’을 모토로 경쟁력 있는 글로벌 기업이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는 기업이다.

회사측에 따르면 기업 경영철학이자 정신인 ‘마음과 신용’을 바탕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상생과 공전의 기업문화를 정착시켜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비즈니스 본질에 집중해 최고의 업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공유오피스인 ‘워크24’는 초역세권에 위치해 효율적인 업무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의 자금유동성을 확보해주고 연중무휴 24시간 운영을 통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식품을 제조하는 각 과정의 위해 요소를 분석해 이를 중점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인 해썹(HACCP)인증이 가능한 해썹공유팩토리는 HACCP공사, 시설, 비용절약은 물론 HACCP 사후관리를 위한 ‘필수고용 인건비’까지 없애 식품업체 기준 초도비용 ZERO를 실현하고 있다.

이에 따라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수상의 쾌거를 올렸다.

권근환, 이창재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우선 저희 주식회사 공공에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주신 점 깊이 감사드리며 주식회사 공공은 급변하는 경제상황에 따른 건물의 공실률을 해결함과 동시에 건물수익의 극대화를 추구하기 위해 공유오피스와 해썹공유시설을 결합한 그 누구도 생각하지 못했던 혁신적인 플랫폼입니다.”라며 “오피스와 식품제조업에서의 해썹인증은 사업을 영위하기 위한 필수 조건으로 경제상황에 큰 영향을 받지 않으면서도 그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이러한 부분을 높게 평가하시어 이런 뜻 깊은 상을 주신 점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라고 말했다.

기사보기

저작권자 ©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