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대가 함께 먹는 현대판 보양식, 곱창 프랜차이즈 부문 수상쾌거

최기로 대표가 아리스 비간츠 주한 라트비아 대사와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최기로 대표가 아리스 비간츠 주한 라트비아 대사와 수상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더황금푸드(대표 최기로)의 ‘황금곱창’브랜드가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더황금푸드의 ‘황금곱창’은 ‘어린아이부터 부모님, 조부모까지 삼대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현대판 보양식을 드실 수 있다’는 슬로건을 통해 치솟는 곱창 원육값 상승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고품질의 곱창을 제공하고 있다.

‘손님은 왕이 아닌 가족이다’라는 지론을 실천하기 위해 내 가족이 먹는 곱창을 가장 안전하고 맛있게 제공하기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는 것.

회사측에 따르면 회사가 실천하고 있는 ‘광피박’ 원칙은 과대광고로 피해를 입는 소비자를 줄이기 위해 광고를 하지 않고 차라리 합리적인 가격으로 곱창을 제공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소곱창전골
소곱창전골
소곱창구이
소곱창구이

특히 고객으로 인한 이익은 고객에게 돌려준다는 대표이사의 신념에 힘입어 기독교 바자회 불우이웃돕기와 기부, 극동방송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향후 독거노인과 불우이웃을 초대해 특별한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어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에 따라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최기로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먼저 부족한 저에게 이렇게 큰 상을 허락해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이 영광을 돌려드리며 늘 저와 함께 하시는 조력자분들이 계십니다. 인천 작전동에 위치한 최고의 의술을 자랑하는 OK병원 최성윤 본부장님. 늘 우리 황금곱창을 누구보다도 맛있게 드셔주시는 최고의 먹방 유튜버이자 백만 유튜버 먹갱님을 비롯한 그 외 많은 유튜버님들과 인플루언서 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라며 “그리고 저와 함께 항상 ‘판매를 늘리기 위해 가치를 저버리지 않겠다’는 마인드로 신명나게 성공을 향해 같은 곳을 바라보며 달려가는 우리 황금곱창 가맹 점주님들과 직원 가족분들과 본점 식구들. 그리고 지금의 황금곱창이 있게 해주신 우리 황금곱창 매니아 고객분들. 끝으로 지금 이 시간에도 저만 바라보고 있는 저의 모든 것 아내 김은진 회장님과 아빠의 껌딱지, 딸랑방구 최로은과 함께 이 영광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황금곱창은 수익의 일부를 불우이웃돕기와 사회에 기부 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저희 황금곱창을 드시기만 해도 여러분도 기부 천사가 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선행 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 사랑하고 존경합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기사보기

저작권자 ©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