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성분 담은 착한 화장품, 헤어케어 부문 수상쾌거

레베코코 헤어케어대표제품
레베코코 헤어케어대표제품

㈜레베코코(대표 이상호)의 ‘레베코코(REBECOCO)’ 브랜드가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4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한 소비자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조사해 1차 선정했으며 미래성장가능성, 브랜드가 미치는 영향, 브랜드 경쟁력을 토대로 면밀하게 조사해 최종 선정했다.

‘레베코코(REBECOCO)’는 REBE(자연)+COMPLETE(완벽한)+COMMITMENT(약속)의 합성어로 ‘자연이 선사하는 완벽한 약속’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자극적인 화학성분 대신 ‘자연에서 온 순한 성분들로 아낌없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피부 휴식과 자정력을 강화하는 엄선한 천연원료와 자사의 혁신적인 제조기술을 적용, 스트레스와 외부자극으로 약해진 현대인들의 피부를 일상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피부고민이 많은 민감한 피부를 위해 레베코코의 독자개발 시그니처 특허성분인 골든드립 허브 추출물을 자사의 전제품에 사용하여 품질 차별화를 하였다

골든드립 특허성분은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식물 독성과 유해성분이 제거된 순도 높은 발효 저분자 천연성분으로 1차 발효과정을 거쳐 추출된 식물원료를 재가열하고 이슬로 증류, 장시간 드립 추출하는 특허공법 로(露)법으로 특수 제조된다.

이렇게 개발된 레베코코의 헤어&스킨케어 제품들은 피부자극은 줄이면서 유효성분의 흡수력과 사용감까지 높이는 효과로 피부와 두피 트러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까다로운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켰다.

골든그립48K샴푸
골든그립48K샴푸

이에 따라 브랜드 Consumer Reputation(품질, 서비스, 가격에 대한 소비자 만족, 호감, 신뢰, 인지 정도)와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우수한 점수를 획득해 수상의 기쁨을 누렸다.

이상호 대표는 수상소감을 통해 “그동안 차별화된 제품 개발을 위해 치열하게 노력한 것이 인정을 받은 것 같아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레베코코만의 차별성과 특별함으로 더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보기

저작권자 ©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