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수업평가서 기반으로 개인맞춤형 수업 진행

닐잉글리쉬(NIL English)가 영어교육서비스 부문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한국소비자협의회(의장 조은영)가 주관하고 (사)전자정보인협회, (사)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평가해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닐잉글리쉬(대표 김예찬)는 미국 원어민 강사와 일대일 맞춤 수업을 진행하는 화상영어전문 학원으로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비대면 랜선 영어수업으로 각광받고 있다.

회사측에 따르면 10여년간 축적된 비대면 언택트 교수법 노하우를 기반으로 자체 강사 트레닝 과정을 거쳐 모의수업과정까지 패스해야 채용되는 엄격한 채용관리 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다.

특히 수업 등록전에 본 수업강사가 직접 무료체험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체험수업평가서를 통해 학생의 레벨과 실력을 평가해 개인 맞춤형 수업을 진행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커리큘럼은 주니어와 일반정규수업을 필두로 넷플릭스, 비즈니스, 영자신문, 시험영어, 인터뷰영어, IEP코스가 있으며 수강생에게 필요한 수업 코멘트와 무료교재 등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눈여겨 볼만한 점은 IEP(Intensive English Program)영어집중 프로그램은 여름방학과 겨울방학에 진행하고 있는 프로그램으로 미국 국공립학교 교사출신 또는 ESL 전문강사가 직접 수업을 진행하며 미국 어학연수를 온라인 화상수업을 통해 효과적으로 경험해볼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에 따라 심사평가기관인 한국소비자평가원으로부터 브랜드 Distinction(타 상표와 구별되는 컨텐츠 독특성, 우월성, 편리성)를 평가하는 부분에서 시의적절한 콘텐츠를 체계적인 자체 시스템을 통해 해외연수를 갈 수 없는 소비자의 어려움을 소화할 수 있도록 이끌어준 점에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브랜드 Management(브랜드 전략, 개발, 적용, 성과측정, 지속개선)를 평가하는 부분에서는 비대면 영어교육이라는 전략으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점, 향후 전염병에 취약한 현대사회를 간파하고 지속적인 개선방향을 연구하고 있다는 점이 좋은 인식으로 평가받았다.

닐잉글리쉬 김예찬 대표는 “각 개인의 레벨에 맞는 다양한 학습 커리큘럼 구성으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했기에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1위’를 수상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앞으로도 영어공부를 희망하는 모든 회원들의 영어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좋은 커리큘럼을 업그레이드 하여 제공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며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한편, 2월15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닐잉글리쉬가 영어교육서비스부문 소비자브랜드대상을 수상하는 등 총 49개 업체가 수상했다.

기사보기

저작권자 ©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